CAFE

5세 정진반

6월 - IK-IB프로젝트[행복한 음식점] : 좋은 지방과 그렇지 않은 지방

작성자김미현 선생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21 목록 댓글 0

점심에 나온 대패삼겹살 기름과
식용유를 같이 냉동실에 넣어보았어요.
꺼내보았더니 고기를 구운 기름은
굳어있던 것을 발견했어요!
고기를 먹으면 몸에 안 좋을 것 같다고
걱정하는 친구들에게
고기를 구워 먹을 땐 기름을 빼서 먹거나
가끔 먹으면 된다고 알려줄 수 있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