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5세 정진반

6월 - IK-IB프로젝트[행복한 음식점] : 장보고식자재 마트 견학

작성자김미현 선생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17 목록 댓글 0

세 번째 알아본 영양소는 비타민입니다!
비타민은 과일과 야채를 먹으면
얻을 수 있는 영양소입니다💛
어디에서 많이 볼 수 있을까? 라는 질문에
친구들은 마트와 시장이라고 답해주었어요~
함께 장보고식자재 마트에 가서
과일과 야채! 사과 당근 배 귤을 사왔답니다!
유치원에 돌아와서 건강 주스도 만들어 마셔보았어요~
친구들은 “당근맛 많이 날 것 같았는데
당근맛 조금만 나요” 라며 즐겁게
이야기 나누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