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5세 정진반

6월 - IK-IB프로젝트[행복한 음식점] : 음식일기를 발표해요✨

작성자김미현 선생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21 목록 댓글 0

가정에서 엄마, 아빠와 함께 활동했던
음식일기를 발표해보았습니다😊
“나는 탄수화물 먹었어”
“피자도 먹었어“라며 함께
5대 영양소를 이야기 해보았어요!
용기내서 발표하던 친구들 최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