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 IK-IB프로젝트[행복한 음식점] : 음식일기를 발표해요✨ 작성자김미현 선생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2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정에서 엄마, 아빠와 함께 활동했던음식일기를 발표해보았습니다😊“나는 탄수화물 먹었어”“피자도 먹었어“라며 함께 5대 영양소를 이야기 해보았어요!용기내서 발표하던 친구들 최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