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5세 정진반

6월 - IK-IB프로젝트[행복한 음식점] : 탄산음료 대신 차 마셔요☕️

작성자김미현 선생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23 목록 댓글 0

피자하면 빠질 수 없는 콜라!
콜라와 같은 음료를 탄산음료라고 해요🥤
탄산음료를 먹으면 왜 안 좋은지 실험을 해보았답니다.
치킨 뼈를 물과 콜라에 각각 넣어봤을 때
콜라에 담겨져있던 뼈는 검정색으로 변한 모습을 보았어요.
이빨도 똑같이 변할 것 같다며 조금씩만 먹기로 하고!
탄산음료 대신 차를 마셔보기로 하였어요☕️
히비스커스 차를 우려 다같이 먹어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