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두비두바 선생님과 함께 신나는
‘꼬불꼬불 라면’노래를 부르며
즐거운 음악활동을 하였습니다. 😚😚
노래의 박자에 맞춰 다양한 방법으로
두드려 보며 👏👏리듬을 느껴보고,
노래 속 내용을 따라 라면을 끓여보는 흉내를 내며
즐겁게 표현해 보았습니다.🫶
정진둥이들은
“보글보글 끓어요!”, “맛있는 라면이에요!”라고
이야기하며 노래와 율동을 함께
즐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다음검색
오늘은 두비두바 선생님과 함께 신나는
‘꼬불꼬불 라면’노래를 부르며
즐거운 음악활동을 하였습니다. 😚😚
노래의 박자에 맞춰 다양한 방법으로
두드려 보며 👏👏리듬을 느껴보고,
노래 속 내용을 따라 라면을 끓여보는 흉내를 내며
즐겁게 표현해 보았습니다.🫶
정진둥이들은
“보글보글 끓어요!”, “맛있는 라면이에요!”라고
이야기하며 노래와 율동을 함께
즐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