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5세 연꽃반

6월-방과후활동(미술:비오는 날)

작성자강소이 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48 목록 댓글 0

☔️미술 : 장마-비 오는 날☔️

다가오는 장마철을 맞이하여 ‘비 오는 날’을
주제로 미술 활동을 진행해 보았어요😊

먼저, 비 오는 날 필요한 물건인
우산, 장화, 우비 그림을 함께 살펴보며
장마와 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답니다!

이후, 습자지와 물감을 이용해
🌧️주룩주룩 내리는 비의 모습을 표현해 보고,
☂️우산도 예쁘게 꾸며주었어요^^

연꽃둥이들은 번지는 색을 관찰하며
“우와~ 색이 변했어요!”
“진짜 비 오는 것 같아요!”라고 이야기하며
즐겁게 활동에 참여해 주었답니다🥰

이렇게 연꽃둥이들과 함께
장마철의 분위기를 느껴보며 비 오는 날의 모습을
즐겁게 표현해 본 시간이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