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5세 진여반

5월 - IK-IB프로젝트[행복한 음식점] : 좋은 탄수화물과 나쁜 탄수화물

작성자정희윤선생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44 목록 댓글 0

밥은 왜 먹어야 할까요?
힘이 나야해서 밥을 먹어야한다는 아이들과 함께
밥을 먹으면 힘이나는 이유를 알아보았어요!
밥은 탄수화물이라서 힘이 난다는 것을 알아본 뒤
탄수화물의 종류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좋은 탄수화물도 있지만 나쁜 탄수화믈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스스로 분류해보며
“좋은 탄수화물을 많이 먹어야해!”
라던 귀염둥이들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