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 IK-IB프로젝트[행복한 음식점] : 탄수화물 먹으면 힘이나요‘ 작성자정희윤선생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5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탄수화물을 먹으면 진짜 힘이 날까요?점심을 먹은 아이들이 실험을 하러 놀이터로 이동했어요밥을 먹으니 힘이 펄펄 난다고더 많이 놀자하던 귀염둥이들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