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5세 진여반

6월 - IK-IB프로젝트[행복한 음식점] : 탄수화물 먹으면 힘이나요‘

작성자정희윤선생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57 목록 댓글 0

탄수화물을 먹으면 진짜 힘이 날까요?
점심을 먹은 아이들이 실험을 하러 놀이터로 이동했어요
밥을 먹으니 힘이 펄펄 난다고
더 많이 놀자하던 귀염둥이들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