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5세 진여반

6월 - IK-IB프로젝트[행복한 음식점] : 장보고 식자재 마트 견학(우리는 비타민 탐정대)

작성자정희윤선생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55 목록 댓글 0

과일과 채소에 가득한 비타민은 어디에서 볼 수 있을까요?
마트에서 볼 수 있다는 이야기가 제일 많아
비타민 탐정대가 되어 견학을 다녀왔어요🧐
과일과 채소를 살펴보고, 무슨 맛이 날지 이야기를 하며
먹어보고싶다던 아이들!
네가지의 채소과일을 구매하여 비타민 주스를
만들어 먹어 보았답니다
“새콤달콤해요!” “키가 커질거같아요!”
라며 평소에 야채주스를 잘 안마신던 아이들도
꿀꺽꿀꺽 너무나 맛있게 먹어보며
활동을 마무리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