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5세 진여반

6월 - 방과후활동(유아음악:오색줄 탬버린)

작성자이세은선생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74 목록 댓글 0

오늘은 신나는 음악 활동 시간🎵

다양한 옷이 등장하는 동요를 부르며 오색줄 탬버린을 연주해 보았어요.
“내가 좋아하는 건 치~마!” 하고 노래할 때는 이박자로 탬버린을 흔들어 보고, “운! 동! 화!” 하고 노래할 때는 한 박자로 연주하며 리듬의 차이를 느껴보았답니다.

탬버린을 흔들 때마다 알록달록한 오색줄이 예쁘게 움직여 진여둥이들의 시선도 사로잡고, 경쾌한 소리는 귀까지 즐겁게 해 주었어요😊
노래를 부르고 리듬을 표현하며 몸과 마음으로 음악을 느껴보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