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5세 진여반

6월 - 100일파티

작성자정희윤선생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56 목록 댓글 0

진여반 친구들이 등원한지 어느새 백일이 되었어요😄
사랑하는 친구들과 함께 어떤 추억을 쌓으며 지냈는지
카페를 통해 살펴보며
“우리 애기같다!”라며 자라난 자신의 모습을
칭찬하는 귀여운 모습이 보였답니다👍🏻
친구와 사진을 찍으며 새로운 추억을 하나 더
적립하며 선물로 달콤쿠폰을 받아 간
귀염둥이들!
더욱 더 즐거운 진여반 생활을 응원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