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5세 진여반

6월 - 방과후활동(컬러미:아이스크림 빗)

작성자이세은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45 목록 댓글 0

오늘은 미술 활동으로 여름을 맞이해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꾸며보았어요🍦

알록달록한 토핑을 붙이며 나만의 아이스크림을 완성해 보고, 어떤 맛의 아이스크림인지 친구들과 이야기도 나누어 보았답니다

그런데 이 아이스크림에는 특별한 비밀이 있어요!
바로 바삭한 콘이 빗으로 변신한다는 것인데요✨

완성한 아이스크림을 들고 “냠냠!” 크~게 한입 먹는 흉내도 내 보고, 빗으로 머리를 쓱쓱 빗으며 나만의 아이스크림으로 놀이해 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