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5세 진여반

6월 - IK-IB프로젝트[행복한 음식점] : 내가 먹은 영양가득 음식

작성자정희윤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52 목록 댓글 0

진여반 친구들이 집에서 먹는 음식엔 어떤 영양소가 들어있을까요?
엄마아빠와 그려온 것을 발표하며 친구들과
이야기 나누어보았어요
우리가 먹은 음식에 다양한 영양소가 있음을 알고는
신기해하며 뿌듯해하던 귀여운
친구들이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