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5세 진여반

6월 - IK-IB프로젝트[행복한 음식점] : 건강한 차를 마셔요

작성자정희윤선생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36 목록 댓글 0

탄산음료가 이에 해롭다는 것을 알아본 아이들과
건강음료인 차를 마시는 시간을 가졌어요
진여반 친구들이 마신 차의 이름은
“히비스커스”입니다😄
붉은빛의 예쁜 색을 보고 맛을 천천히 음미하던
귀염둥이들!
생각한 맛이 아니라 당황하기도 했지만
새로운 맛에 재미를 느끼며 차를 맛 본 귀염둥이들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