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정이들과 지난 시간에 했던 다양한 기술들에 대해
회상해보고 그동안 배웠던 감정들을 표정과 몸짓,
목소리로 표현해보는 ‘백설공주 역할극’을 해보았어요!
모둠별로 역할을 정해보고 역할극을 진행할 때는
다른 사람들에게 나의 이야기가 전해질 수 있도록
큰 소리로 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연습을 해본 다음
친구들에게 백설공주 역할극을 뽐내주었답니다✨
역할극을 통해 선정이들은 다양한 감정을
있다는 것을 알고 올바르게 표현해야 함을
느껴보았답니다❤️
6월 3,4주는 <역할극>
사회정서기술에 대해 연습할 예정입니다.
보내드린 가정연계활동을 통해
친구들의 사회정서기술이 더욱 더 강화 될 수 있도록
가정에서도 많은 격려 부탁드립니다❤️
<미용실팀>
<병원팀>
<경찰서팀>
<학교팀>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