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세 선정반

6월 - 방과후활동(유아음악: 서커스에 왔어요)

작성자김민서선생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15 목록 댓글 0

오늘 음악시간에는 🤡서커스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선생님이 들려주시는 동화를 들으며
마치 내가 서커스 단원이 된 것처럼 클래퍼 악기를 사용해 연주해 보았답니다

🎪이어서 내가 서커스인이 된 것처럼
다양한 동작을 따라 해 보며
즐겁게 표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선정이들이 활동에 즐겁게 참여하다 보니 순간적으로
눈을 감은 사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활동에 집중하며 즐겁게 참여하는
모습으로 예쁘게 봐주시고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