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반 6월 생일 주인공은요~
이재빈 왕자님입니다!🥳
머리띠도 쓰고 소원도 빌어보고
친구들과 맛있는 케이크도 나누어 먹으며
즐겁게 생일파티를 했답니다🎉
우리 재빈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건강하고 씩씩하게 자라길 바라~
남은 시간도 지혜반에서 행복하게 보내자!
여섯번째 생일을 너무너무 축하해~ 사랑해🎂😘
다음검색
지혜반 6월 생일 주인공은요~
이재빈 왕자님입니다!🥳
머리띠도 쓰고 소원도 빌어보고
친구들과 맛있는 케이크도 나누어 먹으며
즐겁게 생일파티를 했답니다🎉
우리 재빈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건강하고 씩씩하게 자라길 바라~
남은 시간도 지혜반에서 행복하게 보내자!
여섯번째 생일을 너무너무 축하해~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