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세 지혜반

6월 - K-IB프로젝트(살기 좋은 마을 만들기) : 와글와글 놀이터를 계획하고 진행해요!

작성자김예빈선생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51 목록 댓글 0

직접 준비한 장난감 나눔 놀이터 마을사업과
대성사 짜장면 무료급식을 참여하여
쿠키와 예쁜 마음을 나누어보며 나눔 사업에 대한
마음과 자신감이 쑥쑥! 자란 지혜둥이들!

“또 나눔 사업을 하고 싶다!” 라는 친구들과
이번에는 장난감 나눔 놀이터에 동생들을 초대해
우리가 경험한 즐거움을 함께 나누어보기로 했어요!

초대편지도 적어보고, 약속과 역할도 정하며
동생들을 초대해보았는데요~
인욕반 동생들이 우리들의 초대를 받고
와글와글 놀이터에 놀러왔어요!
왜 마을사업을 하게 되었는지,
“너희들은 유치원에 장난감 가지고 오면 안돼!”
“우리는 살기 좋은 마을을 만들기 위해서 가지고 온거야!”
이야기하며 동생들을 돌보아주는 모습이
너무나도 기특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