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세 지혜반

6월 - K-IB프로젝트(살기 좋은 마을 만들기) :마을 공동체 활동을 했어요!

작성자김예빈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50 목록 댓글 0

우리 마을 사람들에게 쿠키와 편지,
따뜻한 마음을 나누어본 지혜둥이들!
동생들을 장난감 나눔 놀이터에 초대하여
와글와글놀이터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였는데요~
이렇게 우리 마을 공동체 활동을 하며
서로 느낀점과 알게 된 점을 공유해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