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경쟁 협력 놀이<역할극>
지난 5,6월동안 알아보았던
감정단어, 감정 표현방법, 감정 전달에 대해 되돌아보고
배운것들을 표현하는 역할극을 진행해보았어요!
그 중 친구들이 좋아하는 백설공주 이야기 속
백설공주, 왕비, 난쟁이로 변신하여
독이 든 사과를 주는 장면을 표현해보았어요!
대본을 보며 먼저 대사를 들어보고,
상황에 맞는 표정과 목소리를 통해
다양한 감정을 표현해 본 친구들!
“역할극을 하면서 감정을 조절하는게 어려웠어요”
“슬픈 장면인데 자꾸 웃음이 나오려고 했어요”
앞으로도 매 순간 느끼는 나의 감정을 소중히하고
적절한 방법으로 조절하고 표현해보기로 해보았어요!
또한 다른 사람의 감정에도 공감해주며
관심을 가져주기로 하였답니다!
6월 3,4주는 <역할극>
사회정서기술에 대해 연습할 예정입니다.
보내드린 가정연계활동을 통해
친구들의 사회정서기술이 더욱 더 강화 될 수 있도록
가정에서도 많은 격려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