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7세 자비반

6월 - 방과후활동(유아음악:비행기)

작성자김미진 선생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36 목록 댓글 0

오카리나로 비행기 연주 연습을 시작했어요!
익숙한 음악이라 계이름도 금방 익혀 따라 부를 수 있었답니다😁
오카리나 운지법도 조금씩 익숙해지고 있어서 계이름에 맞게 손가락을 움직이며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참 멋졌던 자비둥이들이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