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7세 자비반

6월 - K-IB프로젝트[여행을 떠나자] : 수를 갖고 놀아요

작성자허예림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8 목록 댓글 0

플리마켓을 준비하며 숫자의 다양한 표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숫자를 한글, 도형 등 여러 가지 방법으로 표현해보며
같은 수라도 다양한 모습으로
나타낼 수 있다는 것을 배웠답니다.
놀이를 통해 수와 더욱 친숙해지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