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7세 자비반

6월 - K-IB프로젝트[여행을 떠나자] : 동해 플리마켓&후일담 나누기

작성자허예림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45 목록 댓글 0

자비둥이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나바다 플리마켓을 열었어요🎪💛
아이들이 직접 만든 물건을 자신 있게 소개하고 판매하며, 판매자와 구매자가 되어보는
특별한 경제활동을 경험해보았답니다.
물건을 사고파는 과정 속에서 돈의 소중함과
나눔의 즐거움도 함께 느껴볼 수 있었어요.

플리마켓이 끝난 후에는 친구들과 함께
활동을 되돌아보며 재미있었던 점과 느낀 점을
이야기 나누고, 모두가 함께 노력하여 모은 수익금을
세어보며 뿌듯함을 느껴보는 시간도 가졌답니다.😊

바쁘신 가운데에도 플리마켓에 함께해 주시고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학부모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보내주신 사랑과 참여 덕분에
아이들에게 더욱 뜻깊고 소중한 추억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자비둥이들의 즐거운 배움과 성장을
함께 응원해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