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7세 자비반

6월 - 방과후활동 (유아음악:휘모리, 오방진, 세마치 장단)

작성자김미진 선생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26 목록 댓글 0

신나는 장구시간🎶
오늘은 그동안 배웠던 휘모리, 오방진, 세마치 장단을 복습하는 시간을 가져보았어요!
월드컵시즌을 맞이해 응원가에 맞춰 세 장단을 연주해보기도 했답니다🙂
이제는 장구 다루기에 꽤나 능숙해져 정확하게 박자에 맞춰 장단을 연주하며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앞으로 남은 장구수업이 더욱 더 기대되게 만드는 시간이였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