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7세 금강반

6월 - K-IB프로젝트[여행을 떠나자] : 플리마켓을 준비해요

작성자유나경 선생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45 목록 댓글 0

졸업여행을 떠날 때 필요한 경비를 마련하기 위해
플리마켓을 준비하는 금강이들!
오늘은 플리마켓에 우리가 만들어서 팔 수 있는
물건은 무엇이 있을까? 고민하다가
손거울, 부채, 키링을 만들기로 하였습니다.
우리의 물건을 잘 팔렸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가지고 정성을 다해서 만들었습니다.
금강이들의 플리마켓 기대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