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7세 금강반

6월 - K-IB프로젝트[여행을 떠나자] : 제주도 방언을 알아보아요

작성자유나경 선생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41 목록 댓글 2

제주도에서 사용하는 다양한 방언과 그 뜻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금강이들은 표준말과 제주 방언을 비교하며
"이 말은 무슨 뜻일까?"를 함께 생각하고,
재미있게 따라 말해 보며 제주의 문화를
자연스럽게 경험하며 지역마다 사용하는
말이 다르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금강반 곽예린모 | 작성시간 26.06.22 new 선생님~ 예린이 사진은 없네요
  • 답댓글 작성자유나경 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예린이 어머니~ 사진이 누락 되었나봐요. 수정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