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7세 관음반

5월 - K-IB프로젝트[여행을 떠나자] : 동해유치원의 실내 캠핑장⛺️

작성자장현정 선생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62 목록 댓글 0

다가오는 캠핑을 기대하며 유치원 안에서 작은 캠핑장을 꾸며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텐트를 살펴보고, 캠핑 의자에 앉아보며 캠핑장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에 대해 이야기 나누었어요
캠핑 놀이를 하며 캠핑용품을 탐색하고, 친구들과 함께 텐트 안에서 즐거운 대화를 나누며
캠핑 분위기를 경험해 보았답니다~!

실내 캠핑장에서 놀이하며 앞으로
함께할 캠핑을 기대해보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