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7세 관음반

6월 - 자연愛오감톡톡놀이(상추를 수확해요)

작성자장현정 선생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23 목록 댓글 0

관음둥이들과 유치원 텃밭의 상추를
수확하러 다녀왔어요!
자라난 상추의 모습을 관찰해보고
어떻게 수확하면 되는지 방법을 알아보며
즐겁게 수확해보았답니다.
우리가 수확한 상추로 맛있는 소스를 넣은
샐러드를 함께 맛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