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7세 관음반

6월 - K-IB프로젝트[여행을 떠나자] : 부산하면 떠올라요 & 부산에 대해 궁금한게 있어요!

작성자장현정 선생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19 목록 댓글 0

관음둥이들이 떠나고 싶은 우리나라 여행지는
바로바로 부산이래요~!
부산하면 떠오르는 것을 자유롭게 그림으로 표현해보았는데 관음반 친구들은 갈매기, 광안대교, 불꽃놀이, 해수욕장 등등 부산에 관련된 이전 지식과
경험들이 떠오른데요~! 본격적으로 부산을 탐구해보기전
궁금한 것들도 모아모아 질문지를 작성해 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