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7세 관음반

6월 - 열려라!나라사랑배움터(단오)

작성자장현정 선생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35 목록 댓글 0

6월 19일은 단오 입니다~!
단오의 의미, 풍습을 알아보고
단오에 하는 전통놀이들을 해보았습니다!
등으로 밀어내는 돼지씨름을 하고
점심때는 단오날 먹는 음식 중 하나인
수리취떡을 먹으며 단오의 의미를
다시 한 번 기억해보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