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이야기

좋은일만 넘쳐나는 하루 되세요

작성자신선|작성시간26.06.22|조회수0 목록 댓글 0

좋은 일만으로 기억하며
지낼 수 있는
오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사랑의 향내와 인간미
물씬 풍기는
오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향수를 뿌리지 않았는데도
은은한 향기를 뿜어 낼 수 있는
오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산속 깊은 옹달샘의 깊은 물 같은

오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사람 만났다고
즐거워할 수 있는
오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난 역시 행운아야."라고 말하며
어깨에 힘을 더 할 수 있는
오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무엇인가를 생각하면 답답하거나
짜증나지 않고
미소를 머금을 수 있는
오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참 행복했다. 잘했어."라고
말할 수 있는 오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