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6월21일 교리반 개강 합니다

작성자최상수(바오로)|작성시간26.06.10|조회수10 목록 댓글 0

교리반 개강 : 26. 06. 21 (일)

현재 교리반 남성(형제)두분 계십니다.

좀 더 모일수 있도록 활동 좀 해주시기 바랄께요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정의의 거울 꾸리아 직속

11개 Pr. 가두선교 하신다고 수고들 하셨습니다.

 

(참고사항)

 6/28부터 매주 일요일 

레지오11Pr. 학부모회,대건회,사목회 간식 준비 계획입니다.

 신부님, 교육위장님, 교리반 2명  합 4명 간식준비입니다.

날짜 정해지면 한번더 올리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