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교회 주보

26년 6월 14일 교회소식 - 환경주일예배,공동체영화상영

작성자동녘교회|작성시간26.06.20|조회수11 목록 댓글 0

1. 생명과 평화가 되시는 하느님의 은총이 함께하시길 빕니다.

 

2. 오늘 오후에는 마을살림부 주관으로 <공동체 영화상영>이 있습니다. 다음 주일에는 김지애 목사님 무지개 설교가 있습니다.

 

3. 웰리빙인문학(길위의 인문학) <잇다, 살다, 사랑하다>이 시작되었습니다. 진행을 위해 이필우님께서 애써주십니다. 20일 오후 2–5시 고미님의 명상이 있습니다. 이혜정/황선길님께서 진행하시는 <불안을 읽고 나를 새기다> 전각인문학도 선정되었습니다. 축하합니다.

 

4. 새신자 성서마당이 매주 목요일 오후 5시에 진행됩니다.

 

5. 남문영 청년이 참여하는 전시회가 6월 18일(목)-24일(수) 한 주간 동안 AfterSunday Club House(성남시 분당구 동판교로 52번길 19-17, 1층)에서 열립니다. 축하합니다.

 

6. 몸과 마음이 아픈 이들 특히 항암 치병 중에 계시는 분의 회복을 빕니다.

 

7. 동녘평화센터봄 : 동녘 NVC(7월 10일/금 오전 10시), 세밀화모임(화 2시), 능곡젬재미(금 2:30), 평화의식탁(금 오후7시)

 

8. 오병이어 은행 : 한 달에 최대 100만원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지난 주에 100만원의 입금이 있었습니다. 현재 잔액 6,132,756원입니다.

 

9. 저희교회가 연대하는 단체는 아래와 같습니다.

<예수살기>, <차별너머>, <한국기독교연구소>, <고난함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