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래여자중.고등학교 총동창회

작성자72기 황운정|작성시간26.06.13|조회수41 목록 댓글 0

2026년 5월28일 목요일 낮11시

서면 롯데호텔 3층 크리스탈볼룸에서

졸업 126회, 개교 131 주년 기념식을 개최하였습니다.

여고 교장선생님과 총동창회장님,고문님들,

내빈님들과 동문 526 명이 참석하여 1..2부 행사까지 흥겹게 진행하고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 개교기념일은 5월 30일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