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에 아이들과 함께 심었던 딸기.고추.토마토.상추.대파 모종이 쑥쑥 자랐어요. 밖으로 나가는 일이 있으면 꼭
텃밭에 들러 물도 주고얼마나 자랐나 살피며
사랑으로 키운 친구들이 제법 자랐어요
오늘은 그 친구들을 수확하는날~^^
상추 따는 방법을 알려줬더니 제일 아래 큰잎을 골라 줄기 안으로 손을 쑥~~넣어 똑 똑
너무 잘해요~~
깨끗한 물에 몇번을 씻고 헹구고ㆍㆍㆍ 살짝 너덜너덜. ㅋㅋ. 너무 부드러웠어요
미리 준비한 삼겹살을 조리사님께 구워달라 부탁드렸는데 점심 식사와 함께 맛있게 먹었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