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풀잎

삼겹살과 상추^^

작성자풀잎반|작성시간26.06.05|조회수31 목록 댓글 1

봄에 아이들과 함께 심었던 딸기.고추.토마토.상추.대파 모종이 쑥쑥 자랐어요. 밖으로 나가는 일이 있으면 꼭
텃밭에 들러 물도 주고얼마나 자랐나 살피며
사랑으로 키운 친구들이 제법 자랐어요
오늘은 그 친구들을 수확하는날~^^
상추 따는 방법을 알려줬더니 제일 아래 큰잎을 골라 줄기 안으로 손을 쑥~~넣어 똑 똑
너무 잘해요~~
깨끗한 물에 몇번을 씻고 헹구고ㆍㆍㆍ 살짝 너덜너덜. ㅋㅋ. 너무 부드러웠어요
미리 준비한 삼겹살을 조리사님께 구워달라 부탁드렸는데 점심 식사와 함께 맛있게 먹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준우 | 작성시간 26.06.06 어머 아이들이 상추를 멋지게 키웠네요~! 직접 기른 상추에 맛있는 고기 싸 먹으면 정말 맛있었겠네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