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풀잎

폐건전지 수거함

작성자풀잎반|작성시간26.06.15|조회수31 목록 댓글 2

풀잎반에 페건전지 수거함이 있어요
가정에서 다 사용한 건전지는 아이편으로 보내주세요. 그리고 풀잎반이 아닌 친구들도 가지고 와서 넣어주세요^^
🥰비타민으로 바꿔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엄나엘이엘 엄마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온맘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