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풀잎

씨앗폭탄을 만들었어요

작성자풀잎반|작성시간26.06.16|조회수30 목록 댓글 2

우리동네를 주제로 활동을 전개하면서 환경과연계하여 우리 주위에 꽃을 피워보자~^^ 라고 했어요
미니해바라기 씨앗과 흙을준비해서 아이들과 씨앗폭탄을 만들었어요
열심히 만든 씨앗폭탄을 각 가정으로 가지고 가서 우리 집 주위 꽃이 없는 화단에투하하기로 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풀잎반 허담희,허다경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푸른솔1반 김도윤 | 작성시간 26.06.16 손톱에 흙때가 끼여있었던 이유가 여깃었네요 ㅎ ㅎ ㅎ 넘 즐거워 보여서 저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