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풀잎

6월3주 숲체험

작성자풀잎반|작성시간26.06.17|조회수23 목록 댓글 0

모기들을 방어하기 위해 모기장옷을 준비했어요
앞으로 숲체험을 갈때 안성맞춤일듯 합니다^^

오늘 19일 금요일이 단오입니다
단오는 뭘까? 숲선생님의 자세한 설명을 듣고
단오날 행해졌던 미풍양속을 해보았어요
1.창포물에 머리감기 대신 발씻기
ㅡ숲선생님께서 직접 아이들 이름을 하나하나 불러주시면서 손수 발을 씻겨 주셨어요
ㅡ은행나무 시집 보내기
은행나무가 주위에 없어 옆에 있던 나무에 돌맹이를 메단 줄을올려 놓으면 한가지에
과실이 많이 열린다고 해요
ㅡ나무 그네타기
잼있어요^^

창포물에 발씻기

나무 시집보내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