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새싹반 친구들과 어촌민속박물관으로 즐거운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
박물관에 도착한 우리 새싹이들 커다란 등대와 배 그림을 보며 눈을 반짝였답니다. "우와!" 하며 손가락으로 가리키기도 하고, 친구들과 함께 앉아 기념사진도 찍으며 설레는 마음을 표현했어요. 🚢❤️
전시실에서는 옛날 어부들이 사용하던 다양한 어구와 바구니를 관찰해 보았어요. 친구들은 진열장 가까이 다가가 신기한 눈빛으로 바라보며 "이게 뭐지?" 하는 듯 관심을 보였답니다.
바다 생물 체험 공간에서는 물고기와 바다 친구들의 모습을 살펴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알록달록한 물고기 그림을 손가락으로 가리키고, 바닷속 풍경을 한참 바라보며 호기심을 표현하는 모습이 무척 사랑스러웠답니다. 🐠🦀🐚
우리둥이들 이동하는 동안에도 서로 손을 잡고 걸으며 안전하게 관람하였고, 새로운 공간을 탐색하며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었어요. 낯선 환경에서도 차분하게 둘러보고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든 뜻깊은 하루였답니다. 💕
오늘 어촌민속박물관에서의 특별한 경험이 우리 새싹반 친구들의 마음속에 즐거운 추억으로 오래오래 남기를 바랍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