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새싹1

어촌민속 박물관으로 견학 다녀왔어요-1

작성자새싹1반|작성시간26.06.17|조회수21 목록 댓글 0

우리 새싹반 친구들 박물관 곳곳을 둘러보며 바다와 관련된 다양한 도구들을 관찰하고, 직접 체험도 해보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포토존에서 예쁘게 사진도 찍고, 친구들과 함께라서 더 행복했던 하루였습니다. 집에서도 오늘 다녀온 박물관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