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새싹1

6월3주)알록달록 매직으로 그려보아요 & 신나는 마트 나들이 🛒

작성자새싹1반|작성시간26.06.19|조회수10 목록 댓글 0

이번 주 우리 새싹이들과 투명 비닐 위에 매직으로 그림을 그리며 즐거운 미술 놀이를 했어요. 😊
처음에는 매직의 뚜껑을 열고 닫아보며 탐색해 보고, 비닐 위에 쓱쓱 선을 그어보기도 했답니다. 종이와는 다른 매끄러운 비닐의 촉감을 느끼며 알록달록 색이 나타나는 모습을 신기하게 바라보았어요. 친구들은 자유롭게 선을 그리며 자신만의 멋진 작품을 완성해 보았답니다.

우리 동네 마트에 다녀왔어요.🛒 마트 안을 둘러보며 다양한 과일과 채소, 간식들을 살펴보고, 사고 싶은 물건을 가리켜 보기도 했답니다. 카트에 담긴 물건들을 구경하며 호기심을 보이고, 주변 환경을 탐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
놀이와 나들이를 통해 다양한 색과 물건들을 경험하며 즐겁고 행복한 한 주를 보낸 새싹반 친구들이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