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새싹1

6월3주) 소리 나는 터널을 지나가요 & "간다 간다" 동요를 들으며 끼적여요

작성자새싹1반|작성시간26.06.19|조회수9 목록 댓글 0

🌈 이번 주 새싹반 놀이 이야기
이번 주 우리 새싹반 친구들은 다양한 감각을 활용하며 즐거운 놀이 시간을 보냈답니다. 😊
🔔 소리 나는 터널을 지나가요 알록달록 터널 속으로 쏙! 들어가 보며 신나는 탐험을 즐겼어요. 터널 안에 놓인 다양한 촉감판을 손으로 만져보고, 움직일 때마다 들리는 소리에 귀 기울이며 호기심 가득한 모습으로 터널을 통과했답니다. 터널을 오가며 성취감과 즐거움을 느끼는 시간이 되었어요. 😊✨
이번 주에도 놀이 속에 서 보고, 듣고, 만지고, 표현하며 한 뼘 더 성장한 새싹반 친구들입니다. 🌱

🎵 "간다 간다~" 신나는 동요를 들으며 자동차 그림 그리기 놀이를 했어요. 🚗
자동차 위에 크레파스를 붙여 우리 새싹반 친구들만의 특별한 미술 도구를 만들어 보았답니다.
자동차를 손에 쥐고 흰 도화지 위를 "부릉부릉~" 달려보니, 지나간 자리마다 알록달록 멋진 선이 그려졌어요.
친구들은 자동차를 이리저리 움직이며 다양한 색과 선을 자유롭게 표현해 보았고, 놀이하는 동안 자연스럽게 소근육을 사용하며 집중하는 모습도 보여주었답니다. 😊
동요에 맞춰 신나게 자동차를 움직이며 나만의 작품을 완성해 보는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우리 새싹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이 반짝반짝 빛났던 한 주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