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산어린이병원이 열렸어요!

작성자26평화반담임|작성시간26.06.20|조회수66 목록 댓글 0

🏥 동산 어린이 병원이 열렸어요.

2026 동산병원 오픈하다 뚜둔!!

매년 6월이면 딱 하루 열리는 동산 어린이 병원
기다리고 기다리던 동산 병원이 드디어 열렸어요.
그거 아시나요? 이번엔 신설된 과가!!!
더 업그레이드 된 동산 어린이병원 현장으로
출바알 -*

매년 같은 병원놀이같지만 그렇지 않다는 것 !
역할도 달라지고, 방법도 달라지고
병원도 달라진다는 사아실

👩🏻‍⚕️ : 안녕하세요. 어떻게 오셨나요? 어디가 아프세요?
🧒🏻 : 이가 너무 아파요.
👩🏻‍⚕️ : 처음이세요? 이름이 어떻게 되시나요?
오 접수 되셨어요. 주황색 길을 따라가세요.

올해 신설된 과는 바로바로바로
영상의학과 !

우리 몸에 대해 더 자세히 알 수 있게
MRI 촬영장비를 도입하고
AI를 이용한 X-RAY까지 !

완료🫡

야무지게 역할놀이하기
병원이 무섭다던 다섯살 동생도
뭐 해야할지 모르겠다던 친구들도
동산 병원 로비에서 어디갈까고민 했지만
나름 즐겁게 참여했어요.

그리고 마지막 약국까지!
이번엔 조제실이 새로 나누어졌어요.
역할분담 확실한 동산 어린이약국💚

2부엔 동생들만 있어서
무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를 약사님을 위한
1부타임 약사님의 지원사격까지
완벽했던 어린이 약국👍

그렇게 동산 어린이 병원은
반짝 많은 환자를 치료하고 문을 닫았습니다.

우리 내년에 또 다시 만나요
제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