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이랑 놀자🌳
밖으로 나가 함께하는 활동은 언제나 즐거워요
역시나 이번 숲 여행도 즐거웠답니다.
그저 숲을 걸어도 좋고
바람을 만나도 좋고
마음의 휴식을 전하는 숲
그렇게 우리는 숲에서 놀이를 시작하는데......
쉬자파크는 역시 쉬어야 제 맛👍
[항아리 난타놀이]
지난시간엔 항아리에 투호놀이를 해주셨는데
이번엔 난타놀이까지!
리듬천재 평화반👍
[숨은 물지렁이 찾기]
숲 선생님께서 숨겨놓으신 물 지렁이 찾기!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따라 그늘 아래 모여
지렁이도 찾고 곤충들도 관찰하는
시간을 가져보았어요
정말 숲은 언제나 즐거워😆
(이번 숲 체험 사진은 쉬어가려했는데 아쉬워서 몇 장만 찍어보았어요 ㅎㅎ)
다음 숲 체험은 운심리에서 함께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