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반 마트 체험기💸

작성자26평화반담임|작성시간26.06.22|조회수28 목록 댓글 0

💳 평화반은 마트 놀이 중

지난 마트체험 일정을 함께 이야기 나누며
우리반에도 마트가 있으면 어떨까하다가
소소한 마켓놀이 함께하기로 했어요.

더 다양한 놀이는 놀이발자국 6월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그렇게 놀이하다가 우리는 진짜 마트를 다녀오는데!!

평화반선생님과 민들레선생님이 두 팀으로 나누어
친구들과 함께했어요!
정말 두근두근 마트체험기
Let's go !

야채코너, 과자코너, 문구코너
열심히 찾아다니며 약속된 물품 찾기 !!!

그런데 말입니다.....🤔
치킨냄새가 솔솔 나지말입니다.
그렇게 이끌려간 조리식품코너.....

같이 먹을 치킨을 살까말까 살까말까
같이 고민해준 친구들
점심시간이 얼마 안 남아서 아쉽게도
과자만 두 개 사고 돌아왔다죠.....🥲

다음에 또 가고 싶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