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소망반과 함께
플로킹을 했어요!
우리는 배우면 실천하는
동산 어린이니까요!👍
유치원 주변을 산책하며
길가에 떨어진 쓰레기를
누구보다 빠르게 찾아
제일 먼저, 더 많이 주우려는
선의의 경쟁(?)까지!
소망반 덕분에
오늘도 지구는 행복했을거예요❤️
다음검색
6월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소망반과 함께
플로킹을 했어요!
우리는 배우면 실천하는
동산 어린이니까요!👍
유치원 주변을 산책하며
길가에 떨어진 쓰레기를
누구보다 빠르게 찾아
제일 먼저, 더 많이 주우려는
선의의 경쟁(?)까지!
소망반 덕분에
오늘도 지구는 행복했을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