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의 날- 플로킹을 해요!🌎

작성자26소망반담임|작성시간26.06.09|조회수27 목록 댓글 0

6월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소망반과 함께
플로킹을 했어요!
우리는 배우면 실천하는
동산 어린이니까요!👍

유치원 주변을 산책하며
길가에 떨어진 쓰레기를
누구보다 빠르게 찾아
제일 먼저, 더 많이 주우려는
선의의 경쟁(?)까지!

소망반 덕분에
오늘도 지구는 행복했을거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