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서 안전 체험을 다녀왔어요!🚒

작성자26소망반담임|작성시간26.06.09|조회수31 목록 댓글 0

한 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소망반이 기대하고 기다렸던
소방서를 다녀왔습니다.
소방서에 도착하여 소방관님을 만나 뵙고,
전기감전체험, 소화기체험,
소방대피체험, 안전벨트체험
지진체험 등 다양한 안전체험을 했어요.

그리고 멋진 소방차를 보고,
소방차 앞에서 사진을 찍은 후
소방관님께서 직접 살수시범도
보여주셨답니다.
덕분에 갑자기 물놀이이도 즐기고 온
소망반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