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체험을 다녀왔어요❤️

작성자26소망반담임|작성시간26.06.13|조회수36 목록 댓글 0

소망반과 함께
**마트체험을 가기로 한 후
유치원에서는 마트에 가기 위한
준비를 했습니다.
먼저 진짜 현금을 가지고
와야하니 지갑이 필요하겠죠?
그래서 친구들과 함께
나만의 지갑을 만들었어요!

< 미술놀이- 나만의 지갑 꾸미기>

그리고 충동 구매를 막기 위한 구매 계획도 했죠!
소망반과 이야기를 나눠
내가 사고 싶은 것, 가족 모두를 위한 것을
정하고 선생님의 도움을 받아
기록했어요.

그리고 드디어 마트에 도착!
장난감 코너 너~~~무 가고 싶었지만 ㅋㅋ
잘 참고^^
정말 구매하기로
계획한 것을 잘 찾아
시장을 본 소망반 칭찬해요❤️

부모님과 흔하게 가던 마트가
친구와 함께 가서
내가 직접 사고 고르니
이렇게 재밌다니!!!

다음에 또 갈까요? 😆

유치원에 돌아와
구매내역 작성까지!!!
마트체험 미션 성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