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ing class - 과일 파르페 🍒🍨

작성자26소망반담임|작성시간26.06.13|조회수32 목록 댓글 0

6월 cooking class엔
새콤달콤 과일 파르페 만들기를 했어요!
무더워지는 날씨에
딱이었던 맛있는 과일 파르페입니다.
아참! 요리재료도 평화반 형님과
소망반이 구매해 왔어요!
그랬더니 뿌듯함이 배가 되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