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cooking class엔
새콤달콤 과일 파르페 만들기를 했어요!
무더워지는 날씨에
딱이었던 맛있는 과일 파르페입니다.
아참! 요리재료도 평화반 형님과
소망반이 구매해 왔어요!
그랬더니 뿌듯함이 배가 되었답니다.👍
다음검색
6월 cooking class엔
새콤달콤 과일 파르페 만들기를 했어요!
무더워지는 날씨에
딱이었던 맛있는 과일 파르페입니다.
아참! 요리재료도 평화반 형님과
소망반이 구매해 왔어요!
그랬더니 뿌듯함이 배가 되었답니다.👍